회원권 안내
회원권 거래에 관련된 각종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회원권 시세 동향

2022년 6월2째주 시세동향

“종목별 양극화 심화, 매물 부족 현상 지속!”


코로나19 사태의 호재로 인해 골프업계가 초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엔데믹으로 하늘길이 열리면서 국내 골프장에 집중되었던 수요가 점차적으로 해외로 분산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골퍼들의 해외여행이 본격적으로 증가하면서 지방골프장과 외각지역 골프장들의 타격이 수면위로 올라오고 있으며 회원권 시세에도 영향을 미칠지는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고가대회원권]

계속해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매도/매수 호가차이가 커 간헐적 거래만 이뤄지고 있습니다.

남부CC, 남촌CC, 비전힐스CC, 송추CC는 매물 출현없이 계속되는 매수세 유입으로 인해 시세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신원CC, 화산CC는 법인 매수세가 유입되면서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이스트밸리CC는 연회비 납부 이슈로 인해 소폭하락 하였고, 가평베네스트CC, 레이크사이드CC는 매물은 파악되고 있으나, 고점매물로 인해 거래없이 관망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가대회원권]

대부분 종목들의 하락장이던 회원권들이 다시 시세 반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매수층들의 예상과는 달리 추가 매물이 없으면서 시세 상승세로 전환되었습니다.

뉴서울CC, 남서울CC, 블루헤런CC는 개인, 법인 매수세가 유입되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원CC, 자유CC는 매물부족 현상으로 인해 시세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용평CC는 올해 6월 리조트 추가 착공으로 인한 소식으로 법인매수세가 유입되어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저가대회원권]

시세 반등 종목들의 수가 아직까지는 많지 않으며 종목별 양극화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천국제CC는 매수세 유입으로 저점 매물들이 소화되면서 시세 강세를 보였으며, 라데나CC, H1CC는 매수 문의가 급증하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되면서 많은 매수층들이 시세가 현재보다 더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지만

전체적으로 매물들의 추가가 거의 없으면서 오히려 시세가 상승세로 전환되었습니다. 

현재 상황이 계속 유지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JOR CLIENTS
주요 고객사


회사명 : ㈜에이치앤회원권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94길 14, 11층 코아렌빌딩   대표전화 : 02-558-5222   팩스번호 : 02-568-5222

대표명 : 황동인   사업자등록번호 : 849-87-00459   이메일 : hwang0179@naver.com

Copyright ⓒ by H& All rights reserved.